정보이용료현금화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또한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이용해서 높은 가격에 매입을 하겠다고 해놓고 핀번호만 받아가놓고 잠수를 타는 등 사기피해도 정말 많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 구매가 아닌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때는 현금을 인출하거나 현금처럼 사용이 불가능 했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휴대폰 소액결제 대출이라며… 대출의 한 종류로 오인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대출이 아니라 자신의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와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핸드폰 요금이 미납되고 연체가 길어지면 이때에는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라리 대출의 경우에는 상환기간이 길기 때문에 연체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이전 포스팅 글을 보시면 그 종류 및 장단점, 실제 어떤 방법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것인지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검색해보면 소액결제 업체 글들이 대부분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곳들을 그다지 신뢰하지 않습니다. 물론 정직하게 운영되는 업체들도 있겠지만 현금화하는 과정에서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본인이 직접 현금화하는 루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지금부터 내가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도서상품권현금화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